안녕하세요 마마스템 관리자입니다.
아래와 같이 교환, 환불, 반품 처리 절차에 따라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
[ 교환/반품 및 환불 방법 ]
마마스템에서는 교환, 환불처리 규정은 봉인 라벨을 제거하지 않고 패키지가 온전히 포장되어 있는 제품에 한하여 교환 및 환불 처리를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.
제품 구매일로 부터 7일 이전에 신청해 주셔야 하며, 교환 및 환불 제품을 반송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상품 교환 방법 :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구매 후 7일 안으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교환 상품이 파손되거나 패키지가 파손되어 있으면 상품 가치가 하락하여 재판매 될 수 없으므로 교환이 불가합니다.
접수 : 카카오톡으로 접수하신 후 판매자 확인 후 진행됩니다.
교환 신청이 진행 되면 자사에서 방문택배를 예약해드리고, 비용은 접수시 착불/선불 처리 된 결과로 처리됩니다.(반송 택배비 본인부담)
교환 되어질 상품을 자사에서 수거한 후 교환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.
(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 택배비는 모두 본인 부담입니다.)
상품 환불 방법 :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상품 환불은 구매 후 7일 안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환불 상품이 파손되거나 패키지가 파손되어 있으면 상품 가치가 하락하여 재판매 될 수 없으므로 환불이 불가합니다.
접수 : 카카오톡으로 접수하신 후 판매자 확인 후 진행됩니다.
환불 접수가 되면 자사에서 방문택배를 예약해드리고, 비용은 접수시 착불/선불 처리 된 결과로 처리됩니다.(반송 택배비 본인부담)
상품이 파손되거나 패키지가 파손되어 있으면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상품 반품 방법 :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상품 반품은 구매 후 7일 안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환불 상품이 파손되거나 패키지가 파손되어 있으면 상품 가치가 하락하여 재판매 될 수 없으므로 반품이 불가합니다.
접수 : 카카오톡으로 접수하신 후 판매자 확인 후 진행됩니다.
반품 접수가 되면 자사에서 방문택배를 예약해드리고, 비용은 접수시 착불/선불 처리 된 결과로 처리됩니다.(반송 택배비 본인부담)
상품 A/S 방법 : 제품의 불량 또는 결함으로 인한 제품은 AS가 가능합니다. 소비자 과실에 의한 하자는 AS가 불가능합니다.
AS는 온라인 구매하신 대상자만 해당 됩니다.
AS는 제품 포장을 제거 후 사용하여 1개월 이내 제품자체 하자가 발생되었을 시 진행되며, 소비자에 의한 과실 하자는 AS가 불가능합니다.
AS 접수 : 카카오톡으로 접수하신 후 판매자 확인 후 진행됩니다.
AS 진행 시 환불 또는 새 제품으로 교환 발송됩니다.
AS 접수가 되면 자사에서 방문택배를 예약해드리고, 비용은 제품의 원천 하자의 경우에만 자사가 부담합니다. 그외는 착불로 진행됩니다.
취소, 반품, AS 문의 : 카카오톡 > @마마스템 > 요청
마마스 템:은 더 좋은 제품과 서비를 위하여 항상 노력합니다.
감사합니다.